한 가지만 그리는 아이들의 가능성을 끌어내는 법.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2025-06-09
-
16 회
-
0 건
본문
1. 아이가 가지고 있는 관심사를 찾아본다.
2. 관심사에 대한 대화를 통해 얼마나 깊게 알고 있는지 파악해본다.
3. 만일 아이가 한 가지 주제를 일반적인 또래들이 알고 있는 수준보다 높게 알고 있다면, 탐구력이 높은 아이로 판단할 수 있다.
4. 본격적으로 아이가 가진 관심사를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자가 함께 연구한다.
5.어느 정도 아이의 욕구가 충족될 정도로 깊게 들어갔다 생각이 들면 비슷한 주제로 관심사 확장을 시도한다.
6.만일 아이가 새로운 주제에 대해 관심을 보이지 않으면 비슷한 또래 중, 다른 관심사를 갖고 있는 친구들과 만남을 통해 관심사를 뜰어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돈암동미술학원 #돈암동미술 #돈암동아동미술 #돈암동아동미술학원 #돈암동초등미술 #돈암동유아미술 #돈암동예중미술 #돈암동 취미미술
2. 관심사에 대한 대화를 통해 얼마나 깊게 알고 있는지 파악해본다.
3. 만일 아이가 한 가지 주제를 일반적인 또래들이 알고 있는 수준보다 높게 알고 있다면, 탐구력이 높은 아이로 판단할 수 있다.
4. 본격적으로 아이가 가진 관심사를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자가 함께 연구한다.
5.어느 정도 아이의 욕구가 충족될 정도로 깊게 들어갔다 생각이 들면 비슷한 주제로 관심사 확장을 시도한다.
6.만일 아이가 새로운 주제에 대해 관심을 보이지 않으면 비슷한 또래 중, 다른 관심사를 갖고 있는 친구들과 만남을 통해 관심사를 뜰어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돈암동미술학원 #돈암동미술 #돈암동아동미술 #돈암동아동미술학원 #돈암동초등미술 #돈암동유아미술 #돈암동예중미술 #돈암동 취미미술